travel[Asia] 겨울 홋카이도 여행, 2일차 노보리베츠의 아침 2009/12/24 00:19 by oxymoron


아침이 밝았다.

창밖을 내다보니.. 아 이런 동네였구나..



제법 큰 규모의 온천장들도 많은 것 같다.


화산온천답게 저 멀리 언덕위에서는 연기가..


일행들이 묵었던 반대편 방 창밖의 풍경


이동네는 눈이 수시로 오기 때문에 항상 쌓여있는 듯 하다.




호텔 근처에 이렇게 신사도 있고..


아침식사를 하러 식당으로 ㄱㄱㅆ~



일본식 음식과 양식이 적당히 섞여있는 뷔페이다.



이렇게 일식 반찬들도 많다.



스크램블이나 계란말이나 계란이 참 맛있더라. 만두는 꽝..


허접하지만 두부도 있고..




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은 이것.
팥죽도 아니고.. 차가운 단팥스프??


젠자이(새알)를 넣어서 먹는데 후식으로 딱이다.
작은 그릇에 한그릇 먹고 맛있어서는 큰 그릇에다 하나 더 먹었다.



이제 버스를 타고 삿포로로 향한다.


료칸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타려면 전날 프론트에 미리 예약을 해두어야 한다. 10시에 출발하는 버스를 타고 신치토세 공항을 거쳐 삿포로까지 가는데는 약 두시간 반 정도가 걸린다. 거리상으로는 그렇게 멀지 않아보였는데..


to be continued..



덧글

  • 시울 2009/12/24 11:32 # 답글

    단팥스프.. 심하게 제 취향이네요.
    계란이 꼭 치즈 덩어리 같아요. ㅋㅋ
  • oxymoron 2009/12/24 13:00 #

    대체 뭘 넣고 스크램블을 한건지 맛있더라구요..ㅋㅋ
    후추랑 소금 좀 뿌려서 쓱싹쓱싹!!
  • yujinn 2009/12/29 12:20 # 삭제 답글

    내년 추석 연휴에 3박 4일로 북해도 여행가려고 방금! 인천-치토세구간 항공만 예약했어요.
    마일리지로요. 흐흐...
    가족여행인데, 애들도 있고 해서.. 어디로 가려나 고민중이지요.
    노보리베츠에서 3박을 할까 생각하면서 검색하다가 들어왔어요.
    뜨끈뜨끈한 여행기군요!
    잘 보고 가요~~ 여행가기 전까지 계속 와서 외울꺼 같아요. ㅎㅎㅎ
  • oxymoron 2009/12/29 13:14 #

    아~ 좋으시겠어요~~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~
댓글 입력 영역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09
69
1138846